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대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거동불편 취약계층 대상 사랑의 집수리 사업 실시

· 작성자 : 대천동      ·작성일 : 2019-11-12 09:39:07      ·조회수 : 61     


❏ 대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1월 8일 대천동 관내 거동불편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집수리 사업을 실시했다.

 

❏ 대천동과 대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은 올 초 업무 협약을 맺고, 관내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한 특화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는데 금번 취약계층 집수리 사업 또한 그 일환으로 실시되었다.

 

❏ 대상자는 대천동 맞춤형 복지팀에서 도배나 장판 교체가 필요한 관내 어르신 중 두 분을 선별하여 진행하였으며 예산은 대천동 희망나눔캠페인으로 모금된 금액(200만원 상당)으로 집행되었다.

 

❏ 이를 격려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한 강창용 대천동장은 대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이 같은 좋은 사업을 추진하고 활동하기 때문에 관내 복지기능이 향상되고 있다며 감사의 말을 전하였다.

 

❏ 대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분기별로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한 생신잔치를 진행하고 있으며 상하반기 김치나눔 행사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직접 만나고 있다.

· 첨부 #1 : 1573456248018_resized.jpg (847 KBytes)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