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서귀포시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초상이 포함된 사진자료는 자유이용저작물에서 제외됩니다.

주민과 함께 하는 「시와 음악의 밤」행사 개최

· 작성자 : 공보실      ·작성일 : 2019-05-15 14:42:50      ·조회수 : 38     


❏ 정방동과 정방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동철)는 5월 22일 이중섭미술관 야외 잔디마당에서 주민과 함께하는「시와 음악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

 

❍ 올해로 11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제주스러운 멋을 살린 민요공연과 밴드, 댄스공연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 정방동의 자매도시 종로1ㆍ2ㆍ3ㆍ4가동 주민자치위원들의 시낭송과 대금연주와 이 행사의 시작을 함께 해 온 이생진 시인 팀의 퍼포먼스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을 볼 수 있다.

 

❍ 특히, 한국방송공사(KBS) 전국노래자랑 엠씨로 유명한 송해가 특별출연해서 멋진 노래로 이번 행사를 빛내 줄 예정이다.

 

❍ 주민과 함께 하는 「시와 음악의 밤」행사는 지난 2008년부터 자매결연을 맺어 인연을 이어 온 종로1ㆍ2ㆍ3ㆍ4가동과 함께 만들어가는 문화행사로, 관광객과 지역주민들의 호응 속에 올해까지 행사가 이어져 오고 있다.

 

❏ 이번 행사는 푸르름이 짙어가는 신록의 계절에 가족, 연인과 함께 문화와 예술이 살아 숨쉬는 정방동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 첨부 #1 : 정방동_주민과함께하는시와음악의밤행사개최1.jpg (4 MBytes)

· 첨부 #2 : 정방동_주민과함께하는시와음악의밤행사개최2.jpg (4 MBytes)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