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서귀포시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초상이 포함된 사진자료는 자유이용저작물에서 제외됩니다.

중앙도서관에서 시원한 여름나기

· 작성자 : 공보실      ·작성일 : 2019-07-12 11:24:07      ·조회수 : 39     


❏ 서귀포시도서관운영사무소 중앙도서관에서는 여름 방학 및 휴가의 계절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중앙도서관에서는 여름 방학 및 휴가의 계절을 맞아 도서관에서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 첫 번째로 어린이 여름방학 프로그램 「엄마와 함께 힐링타임」은 어린이와 부모님이 함께 피트니스와 율동을 배우는 신체 활동 프로그램으로 초등 1~2학년을 둔 가족 10팀이 대상이다.

 

❍ 두 번째로 「도서관에서 여름나기」는 초등 5~6학년 10명이 대상으로 그림책을 읽고 다양한 독후활동을 하게 된다. 책 속에 나온 요리 만들기, 독서소품 만들기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이 준비되어 있다.

 

❍ 세 번째는 성인 프로그램으로 「고전소설 함께 읽기_돈키호테」가 운영된다. 혼자 읽기 어려운 두꺼운 고전 소설을 함께 독음하며 독서 근육을 키우고 소설 읽기의 즐거움을 재발견하는 프로그램이다.

 

❍ 네 번째로 「필사 하는 밤」이 운영되는데 차분히 마음을 가라앉히고 기억하고 싶은 책의 문장을 자신의 수첩에 옮겨 적는 치유 프로그램이다. 대상은 성인 10명으로 소규모로 진행된다.

 

❏ 프로그램 모집은 오는 7월 15일 월요일부터 이루어지며 모집 방법, 프로그램 일정 등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또는 전화(760-3732/3731)로 확인이 가능하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