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서귀포시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초상이 포함된 사진자료는 자유이용저작물에서 제외됩니다.

<이어도: 더 파라다이스>

· 작성자 : 공보실      ·작성일 : 2019-07-22 08:50:26      ·조회수 : 13     


❏ 서귀포시 김정문화회관 공연장상주단체 (사)전통예술공연개발원의 두 번째 공연, 한여름 밤의 더위를 잊게 해 줄 <이어도: 더 파라다이스>가 8월 2일 오후 7시 30분 에 열린다.

 

❍ 대한민국 최남단 화산섬, 제주도의 황홀한 자연과 독특한 문화를 닮은 제주 토박이 예술인들이 뭉친 (사)전통예술공연개발원 마로의 작품 <이어도: 더 파라다이스>가 더위에 지친 우리들의 몸과 마음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 이번 공연<이어도: 더 파라다이스>는 춤, 소리, 타악 등 한국의 전통예술과 멀티미디어와 현대무용이 함께 어우러진 복합 퍼포먼스로, 제주사람들의 인생관, 자연관, 우주관을 오롯이 담고 있는‘이어도 설화’와‘제주 굿’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창작극이다.

 

❍ <이어도: 더 파라다이스>는 2013 에든버러프린지페스티벌에서‘놓치지 말아야 할 10대 공연’으로 선정, 2015 에든버러페스티벌 코리안 페스티발 5개 작품으로 선정, 다크쳇 어워드 3개부분 노미네이트 등의 수상경력을 자랑하며 영국언론 스코츠먼(Scotsman)과 비비씨(BBC) 등에서 찬사를 받은 주목할 만한 공연으로, 2015년 뉴욕한국문화원 오픈스테이지(OPENSTAGE) 초청공연, 2016년에는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초청 투어공연 등 해외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다. 2019년 뉴욕, 시애틀, 런던, 에든버러, 토론토를 돌아 다시 제주의‘김정문화회관’에서 선보이며 제주의 관객들을 위로하고 이어도로 떠나간 한 소녀의 신명의 여정을 선보이고자 한다.

 

❍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따뜻한 차와 다과를 제공), 공연시간은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다. 한여름 밤의 뜨거운 날씨만큼 뜨거운 전율을 선사할 <이어도: 더 파라다이스> 공연에 가족과 친구들과 밤 마실 나와 시원한 금요일 저녁을 보내면 좋겠다.

 

❏ 김정문화회관은 제주의 세계화, 세계의 제주화를 위해 다양하고 특색있는 공연을 개최하여 관람객들에게 마음의 안정과 활력을 줄 수 있도록 노력 할 계획이다.

 

❍ 문의 : 서귀포시 김정문화회관(☎760-3791), 공연담당자(010-2305-6410), 홈페이지 www.kmaro.net

· 첨부 #1 : 문화예술과_김정문화회관 이어도_포스터.png (899 KBytes)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