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서귀포시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초상이 포함된 사진자료는 자유이용저작물에서 제외됩니다.

<빵 굽는 포포 아저씨>

· 작성자 : 공보실      ·작성일 : 2019-10-08 09:11:10      ·조회수 : 76     


❏ 어린 아이들의 감성 발달을 위한 오감만족 체험 연극 <빵 굽는 포포 아저씨>가 오는 10월 12일 오후 2시, 5시에 서귀포시 김정문화회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 <빵 굽는 포포 아저씨>는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체험형 연극으로 다양한 색감으로 예쁘게 꾸며진 무대와 멋진 의상을 착용한 배우들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경쾌하고 발랄한 멜로디 음악으로 귀로 듣는 즐거움을, 생생한 반죽에서는 나는 향기로 후각을 자극하는 즐거움을, 함께 만든 쿠키를 공연 후 먹으면서 입으로 느끼는 즐거움을 마지막으로 밀가루 반죽을 하며 손으로 만지는 촉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다.

 

❍ <빵 굽는 포포 아저씨>는 갑작스럽게 임금님이 빵집을 찾아온다는 연락을 받은 포포 아저씨는 분주하게 빵을 준비하지만 노인, 고아, 거지 등 불쌍한 손님이 찾아오고 그들을 매몰차게 쫓아낸 이후 그들이 임금님이 변장해 방문한 것임을 알게 되어 벌칙을 받게 된다는 내용의 연극이다.

 

❍ 이 연극을 통하여 아이들은 작품에 나오는 그림자극 등 다양한 볼거리와 오감 만족의 체험이 주는 즐거움 뿐 만 아니라 힘들어 하는 사람들 도와주고자 하는 마음, 나 아닌 주위 다른 사람들에게 선행을 베풀어야 된다는 마음에 대한 교훈을 전할 것이다.

 

❏ 김정문화회관은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들을 기획함으로 지역의 공연 예술을 활성화를 통해 지역민들의 문화예술을 향유와 문화예술을 통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 문의 서귀포시 김정문화회관(☎760-3792)

· 첨부 #1 : 문화예술과_김정문화회관 빵굽는 포포아저씨_포스터.jpg (1 MBytes)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