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서귀포시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초상이 포함된 사진자료는 자유이용저작물에서 제외됩니다.

서귀포시장, 혁신도시내 이전 공공기관 찾아

· 작성자 : 공보실      ·작성일 : 2020-07-03 13:21:15      ·조회수 : 43     


□ 김태엽 서귀포시장이 취임(7.1)후 제주 복지현장 및 제2공항 예정지 마을(2군데), 7.2(목) 강정마을 방문하여 현장 대화를 실시한 데 이어, 7.3(금)에도 혁신도시 이전기관(8개 기관)을 방문하여 현장에서 이전기관 임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는 등 상호간의 현장 소통을 실시하였다.

○ 서귀포시는 김 시장이 7월 3일(금) 오후 혁신도시 이전기관 8개기관을 방문하여 이전기관 임직원들과 혁신도시를 비롯한 주변 신시가지 지역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개선방향에 대해 검토하는 등 상생발전 기틀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 이날 혁신도시 이전기관과의 현장 대화시 “제주 혁신도시는 지난 18년 9월 이전기관 이전이 완료되었으나 부족한 인프라 시설로 인하여 정주여건 만족도 조사에서 하위로 나타나는 등 혁신도시 활성화에 많은 어려움을 겪어 왔다. 그동안 도에서는 혁신도시 발전계획을 수립하여 제주 혁신도시 복합혁신센터, 국민체육센터, 복합가족센터 등 다양한 정주여건 개선사업들을 진행하고 있으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라는 의견이 제시되어“계속해서 현장을 방문하여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바탕으로 개선방향을 수립하여 적극적으로 정부나 도에 지속적인 지원을 건의 하겠다 ”라고 답변하는 등 상호간의 많은 의견이 교환되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