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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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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민원모바일신고 서비스종료 예정 알림] 

 

  생활모바일신고(#1110-2114) 서비스가 2019년12월31일부로 종료될 예정입니다. 
  향후 민원신고 서비스 이용시 불편이 없도록 생활불편신고 앱을 설치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 서귀포시 정보화지원과 064-760-2283 

 

  "생활불편신고앱" 설치방법 

  1. 안드로이드 : 플레이스토어에서 "생활불편신고" 검색 후 설치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생활불편신고' 바로가기
  2.아이폰 - 앱스토어에서 "생활불편신고" 검색 후 설치

      - 아이폰 앱스토어 '생활불편신고' 바로가기 

 

서귀포시에서는 민원을 핸드폰으로 바로 전송할 수 있는 문자 민원접수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생활민원 모바일 신고서비스 이용절차

 

생활민원 모바일 신고서비스 이용절차

 

1.전송할 이미지를 휴대폰으로 촬영한 후 저장 > 2.문자보내기를 하신 후 내용란에 위치와 신고내용을 작성 > 3.첨부할 사진을 추가 > 4.수신자란에 #1110-2114 입력하신 후에 전송 - 처리완료문자회신

 

  • 처리상황에 따라 민원인에게 문자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 처리 결과는 핸드폰으로 수신한 본인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 가능합니다.

생활민원 모바일 신고서비스(#1110-2114)로 전송한 내용에 대한 처리현황 조회서비스입니다.

신고처리결과를 조회하시려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휴대폰으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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